작성일 : 10-12-06 11:08
2011년 신묘년 토끼해 성공창업 사업아이템 발견
 글쓴이 :
조회 : 8,350  
신묘년 토끼해 소자본 성공창업 방법은?

2011 신묘년 토끼해는 토끼처럼 깡총깡총 뛰어 나갈수 있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많은 예비창업자 분들께서 신년 계획을 세워, 성공할수 있는 사업 종목들의 정보를 수집하고 계십니다.

어떤 사업 종목들이 2011년에 뜨며, 어떻게 시작 해야만 안전한 성공 창업이 가능한지 알아 보겠습니다.

소자본창업,1인기업이 대세를 이루는 2011년
수 많은 사업 아이템과 종목들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사업이 있습니다.
다른 업종에 비해 창업에 대한 진입이 손쉽고, 인테리어나 기타 임대료에 대한 부담감도 없는 창업 종목.

사업의 기본 필수 4대 조건인 자본금,사람,아이템,장소의 어려운 조건들을 과감히 줄이거나 없이도 가능한 사업종목을 소개해 드립니다.

2009년 부산의 k씨는 큰 자본없이 사업을 시작 하였습니다.
사업에 꼭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 부분을 창업교육업체로부터 무료로 교육 받은후 창업을 하였습니다.
6개월 간의 엄청난 노력 끝에 지금은 어엿한 1인기업의 ceo명함을 자랑스럽게 건네주고 있습니다.

장소가 넓어야만, 일하는 직원이 많아야만, 장소가 좋아야만, 꼭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업 종목이냐에 따라서 함께할 직원이 없어도, 최소한의 자본금 만으로도, 사업장소에 신경쓰지 않고 성공을 이끌어내는 종목들이 많습니다.

수많은 창업사업 중에서 오늘은 온라인판매에 대한 성공창업 소개를 해드립니다.
흔히들 온라인 창업이라하면 쇼핑몰을 구축하고, 디자인을 배워야 하며, 수많은 판매 상품들을 사입해야만 비로서 창업을 시작 할수 있다고 생각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업에, 어렵게 시작한 사업에서 기술적인 부분들도 부족한데, 아이템사입에 때른 자금 준비와, 임대료 등등을 생각하면, 예비 창업주로서는 부담이 클수 밖에 없습니다.
큰 희망을 가지고 시작 하는 사업이 처음부터 불안정한 상태로 시작된다면 결코 성공하기 힘들 것 같죠?

예비 창업자 분들의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창업 이라면 쇼핑몰 구축에 대한 부담감부터 시작 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온라인판매라 해서 쇼핑몰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차라리 쇼핑몰 없이 온라인판매를 시작하는 것이 성공창업에 지름길 입니다.
그럼 쇼핑몰도 없이 어떻게 온라인에서 나의 상품을 판매 할것인지…

요즘 매스미디어쪽에 옥션,G마켓,11번가 등 오픈마켓들이 많은 홍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구매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들입니다.
판매 회원으로서 입점 신청도 간편하기에 누구나 온라인창업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제품 판매에 따른 큰 홍보비용 필요없이 제품 판매를 할수 있는 곳 입니다.

그럼 이런 수많은 구매자가 이용하는 곳에서 어떻게 창업 할것인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온라인창업을 하려면 사업자등록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지역 세무서를 방문하여 사업자등록을 발급 받으신후,
옥션,G마켓,11번가등 판매 가능한 오픈마켓에 판매자 등록을 합니다.

그다음 필요한 부분이 판매할 상품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을 제조업체나,도매상에 가서 구입하려 해도 어떤 제품이 팔릴지,혹은 팔리지 않고 악성재고로 남을지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섣불리 판매상품 구입을 못합니다.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백가지 종류들의 상품을 준비해서 예비창업자로부터 판매를 할수 있도록 해주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온라인판매에 대한 기본 기술중 포토샵 디자인을 못하더라도 바로 오픈마켓에 상품을 등록하여 판매할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의 도움을 받으면 물품 사입없이, 디자인기술 없이 오픈마켓에 즉시 판매할수 있는 창업이 시작 되는 것 입니다.

이런 업체를 이용하여 창업을 하게 된다면 악성재고로 부터의 불안리스크는 물론, 사업에 필요한 사업장 임대에 대한 부담감도 해결할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제2부에서 계속 알려드립니다.
출처 : http://www.worldyuhan.com